Q. 상대가 고발한다고 합니다.

기존에 관리하던 회원 A가 이벤트 기간에 회원권을 구매했는데 개인사정으로 구매취소의사를 밝혔습니다.회원권을 구매취소할 경우 이벤트가 적용으로 환불되는 금액이 적다는 것을 알고 A가 저에게 중고마켓에 양도하도록 글을 올려 줄 것을 부탁해서 올려 주었습니다. 그 글을 보고 다른 사람 B가 양도계약서를 작성하고 구매를 했습니다.그런데 B는 자신이 생각할때 중고마켓에 구매에 필요한 정보를 제대로 기재하지 않아서 회원권을 비싸게 구입했으며 회원서비스가 […]


기존에 관리하던 회원 A가 이벤트 기간에 회원권을 구매했는데 개인사정으로 구매취소의사를 밝혔습니다.
회원권을 구매취소할 경우 이벤트가 적용으로 환불되는 금액이 적다는 것을 알고 A가 저에게 중고마켓에 양도하도록 글을 올려 줄 것을 부탁해서 올려 주었습니다.

그 글을 보고 다른 사람 B가 양도계약서를 작성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B는 자신이 생각할때 중고마켓에 구매에 필요한 정보를 제대로 기재하지 않아서 회원권을 비싸게 구입했으며 회원서비스가 부족하다고 클레임을 걸었습니다.
만약 환불을 해주지 않으면 고발하겠다고 연락이 오고 있습니다.

임인년무신월무오일계해시 1
을묘년술월자일묘시
A. 합의 해결됩니다.

申月말 酉日에 서로 A와 B가 합의하여 해결될 것입니다.

중고마켓에 올라온 내용이 부실하다는 핑계로 지나치게 과도한 억지를 부리면서 판매자를 고발하려는 글로 이해 됩니다.
중간에서 글을 올려준 것 뿐인데 여러모로 번잡하고 불편한 상황이 되어 고생이 많겠습니다.
조금 무리를 해서 회원을 유치하려고 했던 것이 탈이 났습니다.
약간의 재물손해와 스트레스를 받겠지만 B 때문에 하던일을 그만 둔다거나 힘들어 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현재 시점에서 볼때 여자로 인해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글로 보아 B가 고발을 하려는 당사자일 텐테요.
B라는 분은 형편이 넉넉하지 않을 뿐더라 포악하고 성급하며 인품이 좋은 분이 아닙니다.

그럴 일은 없을 테지만 소송을 해도 B는 승소할 운이 없습니다.
B는 최대한 클레임을 걸어서 가격을 낮추어 보려는 심보로 보입니다.
작성했던 계약은 파기될 것이므로 B는 회원자격을 잃게 될 것입니다.

申月말 酉日에 서로 A와 B가 합의 하여 해결될 것이므로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Views: 1


마음에 드시는 글이 있다면 다른 분에게도 알려 주세요.
위로 스크롤